단체 훌라후프 돌리기 세계기록 도전
[등록일] 2008.10.01

 단체 훌라후프 돌리기 세계기록 도전

 

주부의 마음으로 주부를 위한 제품을 만들어온 한 기업이 주부의 무릎건강을 지켜주자는 뜻에서 훌라후프 돌리기 기네스 기록도전 행사를 열어 화제가 되고 있다.

 

㈜한경희 생활과학(대표:한경희)은 세계 관절염의 날인 10월 12일(일) 올림픽공원 내 한얼광장에서 2,291명의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주부들의 무릎건강을 기원하는 훌라후프 돌리기 기네스 세계기록에 도전하는 행사를 연다.

 

이 행사는 한국기록원에 기네스기록도전 신청을 완료하였으며 서서 청소하는 신(新) 생활문화 형성으로 대표적 가사질환인 관절염으로부터 주부의 무릎건강을 지켜주자는 취지로 전개하는 ‘한경희 Slim & Light 주부 무릎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열리는 행사이다.

 

1.9kg의 초 경량 무게 등 주부들의 청소 편리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새롭게 선보인 ‘한경희 Slim & Light 스팀청소기’ 출시도 기념하는 이날 행사에 3인 이상 가족, 친지 단위로 참여한 팀에겐 최신형 Slim & Light 스팀청소기(115,000원) 1대를 무료로 증정하기로해알뜰시대를사는주부들의높은호응을얻을전망이다. (참고: 현재 훌라후프 돌리기 기네스 신기록은 2,290명이 2분간 돌린 대만이 갖고 있으며, 한경희 생활과학은 훌라후프를 통해 주부의 슬림 한 몸매 관리와 무릎건강을 지키자는 뜻에서 훌라후프 부문에 도전하면서 약 1억 원상당의 Slim & Light 스팀청소기를 참여 고객들에게 증정키로 함)

 

한경희 생활과학의 한경희 사장은 “주부의 관심과 성원으로 성장한 기업으로서 작은 의무를 다하기 위해 가사질환으로부터 주부들을 해방시키자는 취지의 ‘주부 무릎사랑’ 캠페인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이 뜻에 동참해 기네스 훌라후프 대회에 참가하는 주부 및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가볍고, 간편해진 최신형 스팀 청소기 Slim & Light를 무료로 드리는 행사를 갖는다”고 행사 배경을 밝히면서 “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우리 주부들이 엎드려 청소하는 물걸레질로부터 벗어나 자신의 무릎 관절을 사전에 지키는 건강하고 현명한 주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 참여방법은 한경희 생활과학 홈페이지(www.ihaan.com)에서 신청하면 되고, 참가의사가 확인된 선착순 500팀(3인 이상 가족, 친지)에게는 기네스 기록도전 행사장에서 Slim & Light 스팀청소기 각 1대를 증정한다.(참고: 기네스 기록 달성여부와 상관없이 증정합니다.)

 

한편 이날 행사장에 구형 스팀 청소기를 가져와 기부하는 행사도 함께 열리는데, 기부된 구형 스팀청소기는 한경희생활과학이 정성껏 수리해 주부가장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기부자에겐 ‘걸레 멀리 집어 던지기’, ‘1.9kg을 맞춰라’ 게임 등의 참여를 통해 음식물처리기 애플, 스팀다리미 등 푸짐한 상품을 준다.

 

한국기록원은 이번 도전이 성공할 경우 기록도전 영상과 사진, 참가확인서 등을 영국 기네스월드레코드 본사에 보내 세계기록 등록 심의를 요청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