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베베한의원, 단일 조직 최단기간 최다 한방 비만치료 처방 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등록일] 2023.02.14

누베베한의원, 단일 조직 최단기간 (5년 누적) 최다 한방 비만치료 처방 (여러 장소)

KRI한국기록원 공식 최고 기록 수립

 

- 누베베한의원 6개 지점, 5년간 26만 6,596명 비만 처방 치료

- 단일 조직 최단기간 (5년 누적) 최다 한방 비만치료 처방 (여러 장소) 분야의 KRI 기록 타이틀 획득

 


누베베한의원이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조직 최단기간 (5년 누적) 최다 한방 비만치료 처방 (여러 장소)’ 분야의 공식 기록 인증을 받았다.

 


 

누베베한의원 6개 지점 (분당, 잠실, 강남, 홍대, 부천, 부산)은 2017년 1월 1일부터 2021년 12월 31일까지 비만 증상의 환자 266,596명에게 한방(韓方) 처방 치료를 하였으며, 이는 담당 의사의 확인서와 사실 확인 조사 등을 기반으로 한 공증인가 법무법인 대현의 공정증서를 기반으로 ‘단일 조직 최단기간 (5년 누적) 최다 한방 비만치료 처방 (여러 장소)’ 분야의 새로운 최고 기록을 수립하였다.

 


 

2002년 개원 이래로 비만 치료를 주 진료 과목으로 운영하고 있는 누베베한의원은, 이번 기록 인증의 비결을 특허 받은 한약 '누베베 감비정'의 우수한 효과와 체계적 환자 관리로 뽑았다.

 


 

누베베한의원 분당점 임영우 대표원장은 이번 기록에 대해, "한방 비만치료라는 단일 질환으로는 더욱 유례 없는 기록"이라며 "효과적인 한방 비만 치료를 위해 지난 20여 년 간 비만 하나만 연구했고, 그 노력을 환자분들이 알아주시면서 지금의 누베베한의원이 된 것이라 생각한다." 며, 한약 다이어트에서 효과로 인정받는 한의원으로서 앞으로도 끊임없이 연구와 혁신에 힘쓰겠다고 소감과 포부를 전했다.

 


 

한편, 누베베한의원은 지난 2018년에도 “단일 조직 최단기간 (1년) 최다 한의학적 비만 치료 처방” 타이틀로 한국기록원 최고 기록은 인증 받은바 있으며 이번에 기간을 5년으로 연장하여 이 분야 새로운 타이틀을 획득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