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77-1577 대리운전, 대한민국 대리기사 국내 최다 등록
[등록일] 2016.01.25

1577-1577 대리운전, 대한민국 대리기사 국내 최다 등록
‘KRI 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코리아드라이브 1577-1577 대리운전이 대한민국 대리기사 국내 최다 등록으로 KRI 한국기록원에 공식 최고기록으로 27일 인증되었다.

 

코리아드라이브는 2001년 설립 당시 무분별한 가격경쟁이 난무한 대리운전 시장에서, 앞뒤가 똑같은 1577-1577 대리운전이라는 대표번호 CM송을 통해 차별화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성장했다. 

 

또 거리에 따른 요금체계를 세워 고객에게 합리적인 요금을 제시했으며, 전산시스템에 막대한 투자는 물론 고객관리팀과 해피콜 팀을 조직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한 코리아드라이브는 대리기사에게 최상의 복지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 기사들에게 꼭 필요한 휴게실을 운영하는가 하면 자체 기사들을 위한 무료셔틀버스도 운영 중에 있다. 또한 대리기사들에게 강원도 콘도를 연중 전액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것도 눈에 띄는 부분이다. 더불어 매달 무료 법률(변호사, 법무사)상담을 진행해왔으며 의료부분에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까지 않는 회사로 알려져 왔다. 

 

이에 많은 대리기사의 지원이 있었고, 면접과 교육을 통해 자질이 우수한 대리기사를 선발했다. 이 결과 수천 명의 대리기사가 근무하게 됐으며, 이는 국내 단일 업체 최다 대리기사 수로 한국기록원에서 엄격히 인증절차를 진행하여 등재 되었다. 

 

KRI 한국기록원 기록검증서비스팀은 이번 기록의 공식 인증을 위해 2016년 1월 11일자로 코리아드라이브에서 제출한 대리기사 등록 현황과 기록도전 개요서, 현지 실사 등을 근거로 한국기록원 공식 최고 기록으로 인증을 확정하고 27일 인증서를 코리아드라이브측에 전달했다.

 

코리아드라이브 김동근 대표는 “대리운전업계의 대표주자로서 대리운전업체와 대리기사의 위상을 높이고, 대리운전서비스 시장 활성화를 위해 KRI 한국기록원 최고기록에 도전했다”며 “이번 한국기록원 등재를 계기로 코리아드라이브 대리기사 규모를 전국적으로 홍보해 고객들과의 신뢰관계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