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킨 코리아, 단일 장소 최다인원 동시 셀프 카메라 촬영 한국기록원 공식인증
-도전과 노력의 참된 의미와 가치를 함께 공유-
㈜ 뉴스킨 코리아 임직원 및 회원은 4월 18일 서울 올림픽공원 수변 무대에서 특별 제작된 셀프 카메라봉(길이 6M가량)을 이용하여 단일 장소에서 최다인원 단체 셀프 카메라 촬영이라는 도전 내용으로 1,412여명이 사진 한 장에 담기는 기록을 세워 한국기록원 공식기록 인증을 받았다.
셀프 카메라 촬영 방식은 사진에 나오는 사람이 직접 촬영 작동을 하여 사진을 찍는 방식을 말하며, ㈜ 뉴스킨 코리아 임직원 및 회원은 하나 된 마음으로 동일한 목표에 도전함으로서 도전과 노력의 참된 의미와 가치를 함께 공유하고자 기록도전을 기획하였다.
한 장에 1,412여명의 사람이 다 담기기 위해 촬영에 용이한 계단형 장소를 섭외했으며 촬영용 특수 셀프카메라 봉을 6M 가량의 길이로 특별 제작하였다. 또한 사진에 나오는 사람이 직접 촬영 구동을 해야 하는 셀프카메라 촬영 방식을 위해 블루투스 등의 기술을 활용하였다.
뉴스킨 관계자는 “이 도전을 통해 ㈜ 뉴스킨 코리아 임직원 및 회원들이 하나 된 마음으로 동일한 목표 도전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며 이번 도전의 참된 의미와 가치를 느낄 수 있었다고” 밝혔다.